다담교육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다담교육

테구, tegu

tegu haut


테구는 무한한 가능성의 창의·감각 블록으로 구체물을
만들며 생각을 키우는 원목 자석 블록입니다.

프로그램 소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원목 자석 블록 tegu haut

온두라스 지방에서 많이 자생하는 세계 최고급 수종의 마호가니 목재에 자석을 삽입하여 만든 자석블록입니다.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자석블록으로 아이들이 상상하는 모든 것을 표현하게 하여 창의력의 날개를 달아줍니다. 놀이를 통해 스스로 자석의 원리를 관찰하여 탐구력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대형 건축 프로젝트를 위한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 기관을 위한 제품으로도 사용되어 또래와 함께 짓고 생각을 높이는 감성블록 tegu haut는 믿고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 준수 사항을 모두 통과하였습니다.

테구, tegu,전체구성

제품특징 및 교육적 가치

테구, tegu

미국 명품 원목 자석블록 테구 - 하우트
아름다운 나뭇결과 치밀한 구조를 가진 활엽수이자 온두라스 지방에서 자생하는 세계 최고급 수종의 마호가니 나무를 사용한 테구는 블록에 자석을 삽입하고, 따뜻한 색감을 사용하여 유아의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미국 명품 원목블록입니다.

기발한 창조성을 깨우는 테구 - 하우트
디테일을 없앤 담백한 디자인의 태구는 단순함 속에 묻어나는 다섯 가지 모양으로 구성되어 유아의 감성 발달은 물론 미적 감각 능력과 다양하고 새로운 각도로 사물을 관찰하고 생각하며 조형물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문제 해결력과 확산적 사고를 경험하게 됩니다.

함께 짓고 생각을 높이는 테구 - 하우트
다양한 신체 감각을 자극하여 무한한 상상력을 발달시키고 친구들과 함께 블록을 만들고 부수는 과정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 또래와의 사회성, 협동심, 집중력, 성취감이 향상됩니다. 또한, 원목에 자석을 삽입 하여 유아 스스로 자석의 N극과 S극의 원리를 관찰하고 응용하여 표현하는 동안 창의력이 향상됩니다.

유아의 안전을 생각한 테구 - 하우트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개선법(cpsia) 규정에 의한 모든 안전 요구 사항 및 유럽 어린이 안전 기준인 EN71, 대한민국 생활환경시험 연구원의 안전 준수 사항을 모두 통과한 태구는 Eco-Friendly로서 유아들이 물고 빨아도 100% 안전한 무독성 페인트를 사용한 블록입니다.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
tegu, 테구